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모바일에서 다운받기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다운 방법 소개

중학교 및 고등학교 2학기 기말고사 시즌이 드디어 끝났죠. 이제 조금만 있으면 학생들이 기다리던 겨울방학이 학교별로 시작됩니다. 겨울방학엔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일들과 휴식도 중요하지만, 다음 학기나 학년 등을 준비하고 부족한 과목을 충분히 보충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데요.

요즘 고등학교 수학 공부할 때 개념원리 수학 교재 많이 사용하시죠. 수학을 어렵다는 편견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교재입니다. 쉬운 문제부터 단계적으로 천천히 공부하면서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만들어 주는데요.

오늘은 모바일에서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다운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개념원리 출판사에는 교재 최신판의 정답과 해설을 pdf 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모바일에서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모바일로 개념원리 정답과 해설 다운 받기

답지의 저작권은 개념원리에 있기 때문에 파일 복사 및 공유는 불법이라고 합니다. 대신 홈페이지에서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가기)

 

 

▼ 개념원리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답지를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맨 하단으로 쭉 내려서 PC버전으로 전환해 보겠습니다.


▼ 맨 하단에 있는 PC버전을 클릭해 주세요.


▼ 상단 메뉴 중에 “교재”에서 “개념원리”을 클릭해 주세요.


▼ 교재 중에 “개념원리 수학(상)”을 클릭해 주세요.


▼ 상세페이지에서 “답안지 다운로드”을 클릭하면 PDF 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사진으로 옷찾기 이젠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