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생과방 예약, 위치, 메뉴 총정리

 

경복궁 생과방 예약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경복궁 생과방 예약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이 장기화되면서 점차 삶의 일부로 받아 들이게 되네요. 방역수칙을 지키며 조그씩 문을 여는 곳도 보이는데요. 얼마 전 경복궁 생과방도 코로나 사태로 중단되었다가 다시 열었다고 합니다. 생과방은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와 한국문화재재단이 만들었습니다. 서울의 4대 궁궐에서 진행되는 행사 중 유일하게 궁중병과와 궁중약차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생물방 혹은 생것방이라고 불리는데요. 조선 시대 상궁과 음식 차비가 맞이하는 특별한 미식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체험 행사는 유료로 진행되며 궁중약차는 4000원, 궁중벽과는 1000~2500원에 맛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하루 40개 한정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되도록 일찍 방문해야 드시고 싶은 음식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아래는 경복궁 생과방 예약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경복궁 생과방 예약

 

생과방 프로그램 참여 방법

▼ 행사는 2021년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시식체험 시간은 10:00~17:00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생과방 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현장주문만 가능하며 생과방 호궤소를 방문하여 궁중병과와 약차를 선택 후 결제하면 좌석 배정 및 안내를 받을 수 있어요.

▼ 생과방의 위치는 “생물방”을 찾으시면 됩니다. (지도 바로가기)

▼ 궁중병과는 서여향병, 단호박찰편, 주악, 약과, 정과, 매작과 등 총 6종류로 1000원~25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약차는 건공다, 삼귤다, 감국다, 강계다, 오미자다, 유자차 등 6종으로 4000원~5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이름 한자 획수 풀이 바로가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