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가액 계산기 – 부가세, 공급가액, 판매가 계산 앱

 

공급가액 계산기 앱 소개

요즘 심각한 취업난으로 인해 창업으로 눈을 돌리는 분들 많으시죠. 특히 인터넷 판매는 진입장벽이 낮고 초기 자본이 많이 들지 않아서 많이들 선택하시는데요. 사업을 하다 보면 이것저것 신경 써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특히 세금계산은 용어도 생소하고 계산 방법도 알아야 하죠.

오늘은 사업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공급가액 계산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공급가액은 총매출액에서 부가가치세를 뺀 금액을 말하죠. 계산방법은 총매출액/1.1로 계산하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계산기 앱을 사용하면 총매출액을 입력하면 공급가액, 부가세를 한 번에 계산할 수 있어서 더욱더 쉽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는 공급가액 계산기 앱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공급가액 계산기

 

부가세 계산기 앱 설치 및 사용법

부가세 계산기 앱은 직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된 계산기 어플입니다. 금액을 입력하는 순간 공급가액, 부가세가 바로 계산이 되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 실행 후 “합계”에 판매금액을 입력해 주세요.


▼ 합계를 입력하면 바로 공급가액과 부가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율은 상황에 따라 변경하셔서 사용하시며 되세요.


▼ 그리고 우측 상단에 계산기록을 보면 날짜별로 계산기를 사용했던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국밥계산기 앱 – 그거 먹을바엔 국밥 먹겠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