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사진 번역기 앱 설치하기

이번 포스팅은 구글 사진 번역기 사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은 거의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죠. 하지만 조만간 백신으로 코로나가 종결되면 다시 해외로 나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해외여행을 갈 때 번역기 하나쯤은 꼭 설치해야 하는데요. 구글 번역기를 보면 전 세계 언어 장벽을 없애려는 구글의 야심이 완성에 가까워진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전 세계 어디서나 언어장벽 없이 여행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에서 오프라인 번역으로 미리 랭귀지 팩을 다운받으면 데이터 없이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특히 사진 번역 기술을 이용하면 간판, 메뉴, 이정표를 촬영하면 AI가 빠르게 번역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아래는 구글 사진 번역기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lwptoc]

 구글 사진 번역기

 

구글 사진 번역기 앱 설치

구글 번역기는 텍스트 입력을 통해 108개의 언어를 번역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즉석 카메라 번역 기능을 통해 카메라를 찍으면 이미지를 텍스트로 즉시 번역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구글 사진 번역기 사용법

1. 앱 실행 후 번역할 언어를 선택하고 중단에 “카메라”를 클릭해 주세요.

2. 새로운 카메라 기능 확인 후 하단 “계속”을 클릭해 주세요.

3. 카메라에 텍스트를 위치시킨 후 “스캔”을 클릭해 주세요.

4. 번역하고 싶은 문구를 손가락으로 문지른 후 상단 선택된 문구를 클릭해 주세요.

5. 그러면 영문 텍스트를 한국어로 바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참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