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앱플레이어 블소(블레이드앤소울) 실행 및 최적화

 

녹스앱플레이어 블소 실행하는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녹스앱플레이어 블소 게임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출시 후 ‘노잼이다’, ‘식상하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묵묵히 지켜본 유저들이 많아서인지 기대 이상의 흥행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신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수준 높은 그래픽과 이 정도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는 최근 게임 중에 볼 수 없었죠. 앞으로 꾸준히 업데이트만 잘해준다면 지금보다 기대되는 게임일 것 같습니다. 블소는 고사양 게임에 속하기 때문에 폰 사양이 낮거나 세력전을 즐겨한다면 잦은 렉현상과 심한 발열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는 녹스앱플레이어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는 녹스앱플레이어 블소 실행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컴퓨터에서 블소을 즐겨보세요.

녹스앱플레이어 블소

 

녹스앱플레이어 블소 실행 및 간단 최적화하기

녹스앱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방법은 이곳을 참조해 주세요.

▼ 블레이드앤소울 설치를 위해 앱플레이어 우측 상단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녹스앱플레이어 블소

 

▼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레불루션을 설치해 주세요.

녹스앱플레이어 블소

 

▼ 정상적으로 플레이 되었다면 간단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만약 오류가 나거나 화면이 이상하다면 공식카페에서 공지사항을 참조하시면 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카페 바로가기)

녹스앱플레이어 블소

 

▼ 앱플레이어 우측 상단 설정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녹스앱플레이어 블소

 

▼ 1번 고급설정 탭에서 2번 CPU와 램을 컴퓨터에 맞게 높여주세요. 3번 화면크기는 작을수록 렉이 없습니다. 4번 프레임은 먼저 호환모드로 진행해보고 느리면 스피드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녹스앱플레이어 블소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