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탈출 컬투쇼 방청 신청 바로가기

 

두시탈출 컬투쇼 방청 신청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두시탈출 컬투쇼 방청 신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코로나 이후에 집콕생활에 낙이 있다면 바로 라디오입니다. 재택근무하면서 라디오를 들으면 혼자 일하는 것 같지 않더군요. 라디오 프로그램 중에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매일 청취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김태균과 정찬우가 진행했지만 2018년 4월부터는 김태균이 단독 진행하고 있어요. 다른 라디오 방송처럼 요일별 코너와 코너지기를 두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얼마 전 사회적 거리두기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오프라인 방청이 재개되었는데요. 방청은 월~금 사이에 가능하고 주말은 방청이 불가능합니다. 미취학아동을 동반해서는 방청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청할 때 “언제나 방청가능”으로 신청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니 이점 꼭 알아두세요. 당첨자는 SBS 회원정보에서 등록된 연락처로 개별 연락이 갑니다. 만약 부득이하게 방청이 어려운 경우에는 꼭 문자로 불참한다고 알려주셔야 합니다.

아래는 두시탈출 컬투쇼 방청 신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두시탈출 컬투쇼 방청

 

컬트쇼 방청 쇼단원 방청 신청 및 확인

1. 공식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방청 신청&후기”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현재 임시개장 중으로 방청 신청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

3. 방청일과 제목,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방청일은 “언제나 방청가능”으로 체크해야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4. 방청 쇼단원 당첨자 확인은 현재 임시로 진행되고 있어서 개별적으로 연락을 받을 수 있어요.

알아두면 유용한 글 : 8체질 자가진단 테스트 무료 받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