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로블록스 다운로드 링크(Roblox Download Link)

 

로블록스 컴퓨터(PC)로 즐기는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로블록스 다운로드 링크 및 사용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로블록스(ROBLOX)는 샌드박스 롤플레잉 게임 플랫폼이죠. 유저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만들고 로블록스는 유저들에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10대 유저들에게 맞춰진 건전한 게임 콘텐츠가 대부분이지만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중독성이 강해서 한번 빠져들면 헤어나오기 힘듭니다. 게다가 마인크래프트에 비교해서 무료라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데요.

게임 종류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RPG, FPS, 탈출, 레이싱, 배틀그라운드 등등 1500개 이상의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최근 게임 순위를 보면 One Piece Millennium가 드디어 Jailbreak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처음 로블록스를 하신다면 One Piece Millennium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아래는 로블록스 다운로드 링크 및 사용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즐겁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로블록스 다운로드

 

로블록스 다운로드 링크 및 간단 사용법

로블록스 PC버전은 방향키, I, O, 쉬프트락, 스페이스바 등 키보드를 이용하여 조작이 가능하며 마우스 휠과 버턴으로 줌인, 카메라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후 아래 간단한 사용방법을 참고하여 게임을 즐겨보세요. (바로가기)

 

 

▼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먼저 계정이 필요합니다. 생년월일, 아이디, 비번, 성별을 넣어 간단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사용방법

▼ 원하는 게임을 클릭해 주세요. 어떤걸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게임 > 인기 순으로 평점 높은순으로 선택해 주세요.

사용방법

▼ 플레이 버턴을 누르면 설치를 시작합니다.

사용방법

▼ 설치가 완료되면 플레이 버턴을 눌러주세요.

사용방법

▼ ^^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하여 게임을 즐겨보세요.~

사용방법

알아두면 도움되는 글 :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ezPDF Editor 3.0) 다운로드 및 사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