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렉없이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최근 리니지M에 신규 캐릭터와 신서버가 업데이트되었죠. 저도 한동안 게임을 떠나 있다가 신규서버 케레니스에서 암흑기사로 새롭게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다 보니 집중해서 렙업하지는 못하지만, 틈틈이 하면서 45까지 겨우 달성했습니다. 암흑기사의 키워보니 원거리 딜러급 사거리와 뛰어난 방어능력으로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네요.

그리고 리니지M은 모바일 게임이지만 블루스택을 설치하면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어서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하면 좋은 점은 역시 키보드와 마우스로 세밀하게 컨트롤 할 수 있고 스마트폰 과열 및 수명 단축이 없다는 점인데요.

아래는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PC에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리니지M 전용 블루스택 설치하는 방법

리니지M을 컴퓨터로 플레이하려면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보통 블루스택을 설치하고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설치해야 하는 과정을 거치지만 리니지M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단계를 간소화하여 한번에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실행 후 “지금 설치”을 눌러주세요.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 앱플레이어가 설치되면 구글계정과 연결해야 합니다. “한국어” 선택 후 “시작”을 눌러주세요.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를 입력하여 구글 계정에 로그인해 주세요.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 블루스택이 실행되면 바로 리니지M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을 눌러주세요.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 ^^ 이제 열심히 게임을 즐겨보세요.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추천게임 : 브롤스타즈 설치 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