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블루스택 PC버전 설치 및 사용법

 

명일방주 블루스택 PC버전 소개

이번 포스팅은 명일방주 블루스택 PC버전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떠오르는 게임 중에 가장 매력적인 건 명일방주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디펜스 RPG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택하여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만들었는데요. 명일방주는 기본적으로 사용할 12명의 오퍼레이터를 편성한 다음 전략적인 배치를 통해 적들을 막는 디펜스 형식입니다. 몰입감이 상당히 좋고 수집형 RPG의 장점인 수집욕구를 자극시킵니다.

그리고 명일방주는 모바일 게임이지만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통해 PC에서 동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는 마우스와 키보드로 세밀하게 컨트롤 할 수 있고 장시간 사용해도 과열로 인해 스마트폰에 악영향을 끼치는 걸 방지할 수 있어요.

아래는 명일방주 블루스택 PC버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명일방주

 

명일방주 PC버전 설치 및 사용법

명일방주를 PC에서 즐기려면 블루스택을 설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블루스택을 사용하려면 여러 가지 복잡한 단계를 거쳐야 하지만 명일방주 PC버전을 설치하면 복잡한 과정을 간소화하여 한 번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먼저 설치 프로그램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 프로그램 다운 후 “지금 설치”을 클릭해 주세요.


▼ 설치 완료 후 구글플레이스토어 계정에 로그인해 주세요.


▼ 블루스택이 실행되면 바탕화면에 있는 “명일방주”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구글플레이 창이 뜨면 “설치”을 클릭해 주세요.


▼ 이제 명일방주는 PC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콜오브듀티 모바일 블루스택 설치 및 실행 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