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쏜다 다시 보기 확실한 방법

이번 포스팅은 뭉쳐야 쏜다 다시 보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뭉쳐야 찬다 방송을 정말 재밌게 시청했는데요. 이번에는 지구 최강 농구팀 뭉쳐야 쏜다 주제로 새롭게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혀재와 현주엽이 코칭 스태프로 뭉치고 스포츠 전서들이 합류하여 “상암불낙스”팀을 만들었어요. 첫 평가전에는 9대 53이란 치욕을 당했지만 점점 실력을 늘면서 멋진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선수에서 감독으로, 감독에서 선수로 뒤바뀐 안정환과 이동국의 환상 콤비 플레이로 시청자들에게 빅재미를 선사했는데요.

아직 방송을 못 보신 분들은 다시 보기를 통해 시청해 보세요. 네이버 멤버십 무료 가입으로 5000원을 지급받아 보고 싶은 회차를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뭉쳐야 쏜다 다시 보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lwptoc]

뭉쳐야 쏜다 다시 보기

 

무료 멤버십 가입으로 네이버페이 5000원 받기

현재 네이버 이벤트를 통해 멤버십에 가입하면 5000원을 지급 받으시 수 있습니다. 추천코드 등록하기를 통해 가입해 주세요. 가입 후 언제든지 멤버십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가입하기)

 

네이버 페이로 뭉쳐야 쏜다 다시 보기

1. 5000원을 지급받았다면 네이버 시리즈온 상단 메뉴 “MY”를 클릭해 주세요. (시리즈온 바로가기)

2. MY보관함 메뉴에서 “캐시충전”을 통해 지급받은 5000원을 캐시로 교환해 주세요.

3. 우측 상단 검색창에 “뭉쳐야 찬다”를 검색해 주세요.

4. 검색 결과에서 방송명을 클릭해 주세요.

5. 보고 싶은 회차의 방송을 캐시로 결제해 주세요.

6. 이제 무료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