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미뮤 앱플레이어(MEMU APP PLAYER) 다운 및 사용법

 

미뮤 앱플레이어 소개

이번 포스팅은 미뮤 앱플레이어(MEMU APP PLAYER) 다운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은 데스크톱 PC에서나 볼 법한 게임 그래픽을 모바일에서도 쉽게 볼 수 있게 되었죠. 스마트폰의 기기 성능이 크게 향상되면서 점점 게임 시장의 트렌드가 컴퓨터에서 스마트폰으로 이전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동일 자동사냥을 하다보면 스마트폰에서 발생하는 열과 지속적으로 켜두는 디스플레이는 폰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최근 스마트폰 게임을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요.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중에서 인지도 높은 것은 미뮤, 녹스, 블루스택, 모모 등 4종입니다. 이중에 미뮤는 최신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핸드폰 대비 최대 2배에 가까운 속도를 낼 수 있으며 최대 9개까지 가볍게 멀티 실행이 가능합니다. 특히 싱글 플레이시 타 앱플레이어에 비해 가장 낮은 CPU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아래는 미뮤 앱플레이어(MEMU APP PLAYER)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쾌적한 환경에서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을 즐겨보세요.~

 

미뮤 앱플레이어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 및 사용법

미뮤는 뛰어난 호환성으로 다양한 하드웨어를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신 블레이드앤소울도 업데이트를 통해 튕김현상을 해결하였다고 합니다. 기존 미뮤를 사용하고 있다면 클린 삭제후 최신버전으로 설치해 주세요. 먼저 공식홈페이지에서 앱플레이어를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이용약관에 동의후 “설치”을 눌러주세요.

미뮤 앱플레이어

 

▼ 설치는 2~3분이면 끝납니다. “시작”을 눌러주세요.

미뮤 앱플레이어

 

▼ 앱플레이어가 시작되면 초기에 설정이 필요합니다. 먼저 “한국어”을 선택해 주세요.

미뮤 앱플레이어

 

▼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새로운 계정을 만들려면 “계정 만들기”을 눌러주세요.

미뮤 앱플레이어

 

▼ 아래는 미뮤 바탕화면입니다. 모바일과 사용방법은 동일합니다. 다음 시간에는 최적화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 뮤앱플레이어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