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 노래모음 무료 듣기 (효콘서트, 경연)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모음 무료듣기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모음 무료 듣기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얼마 전 전지적시점에서 송가인의 떡볶이 맛집 표현이 너무 웃겨서 한참을 웃었는데요. 송가인이 누군가 궁금해하다가 라디오 스타에서 노래 너무 잘 하더라고요. 평소 트로트는 별로 좋아하진 않았지만 송가인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이상하게 눈물이 날 정도로 감정 전달이 잘되더군요. 그래서 요즘 시간도 남고 해서 뒤늦게 미스트롯 정주행을 해버렸습니다.~ 이틀 정도…. 걸렸네요.

저는 미스트롯에서 결승전 보다 준결승전이 정말 기억에 남았는데요. 김연자의 영동브르스을 자기만의 색깔을 입혀서 부르는 부분은 방송에서도 극찬을 받았다고 합니다.

미스트롯을 정주행하고 노래가 계속 떠올라서 최근엔 송가인 노래모음으로 노래를 계속 듣고 있습니다.

아래는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모음 앱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감동의 여운을 이어가 보세요.~

송가인 노래모음

 

미스트롯 앱 설치 및 사용법

미스트롯 앱은 영원한 진 트로트가수 송가인의 노래 및 영상을 한자리 모은 어플입니다. 경연에 나온 노래 뿐만아니라 매일 업데이트 되어 새로운 노래를 지속적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 실행 후 원하는 노래를 선택한 다음 하단 선택재생을 클릭해 주세요.

▼ 그러면 영상과 함께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 상단 탭을 보면 인기순과 최신순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최신순은 최근 방송 영상과 노래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그리고 노래 옆에 있는 하트를 클릭하면 즐겨찾기 처럼 모아서 보관함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우리 동네 중고 직거래 당근마켓 PC에서 실행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