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4 다운로드 및 설치 –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로 즐기자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루스택4 (BlueStacks App Player)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는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실행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모든 앱을 동일하게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연동되는 기능을 살펴보면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은 물론 최신 비디오 게임까지 작동시키는 게 가능한데요. 최근 블루스택4로 업데이트되면서 보다 빠르게 동작하기 위해 전반적인 디자인이 가볍고 심플하게 개선되었으며 기존 BS3N보다 빠르고 효율성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아래는 블루스택4 (BlueStacks App Player)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최신버전으로 앱플레이어를 설치해 보세요.

블루스택4 다운로드

 

블루스택4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기존 사용자는 새로운 버전을 다운받고 설치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다만, 업데이트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이전 버전을 삭제하고 새롭게 인스톨해서 문제를 해결하셔야 합니다.

64 Bit URL: http://cdn3.bluestacks.com/downloads/4.32.57.2556/BlueStacks-Installer_amd64_BS4_native.exe
32 Bit URL: http://cdn3.bluestacks.com/downloads/4.32.57.2556/BlueStacks-Installer_x86_BS4_native.exe

 

▼ 설치가 시작되면 “지금 설치”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블루스택4 다운로드

 

▼ 설치가 완료되면 “완료”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블루스택4 다운로드

 

▼ 블루스택4기 실행되면 구글 계정을 연결해야 합니다. “시작”을 눌러주세요.

블루스택4 다운로드

 

 

▼ 사용하는 구글계정을 로그인해 주세요.

블루스택4 다운로드

 

▼ 로그인을 성공하면 바로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4 다운로드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