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서 옆 경찰서 다시보기 보러 가기

 

소방서 옆 경찰서 다시보기 소개

이번 포스팅은 소방서 옆 경찰서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볼게요. SBS 금토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의 인기가 날이갈수록 높아지고 있죠.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주연 드라마입니다. 검법남여로 수사극의 새바람을 일으킨 민지은 작가의 또 다른 공조 이야기인데요. 경찰과 화재 잡는 소방의 공동대응 현장일지를 담았습니다. 타인을 위해 심장이 뛰는 사람들의 가슴 뜨거운 팀플레이, 사선을 넘나드는 일선에서 고군분투하는 경찰과 소방의 이야기입니다. 무엇보다 탄탄한 구성과 디테일한 묘사가 돋보이는 민지은 작가의 대본과 뛰어난 캐릭터 표현력을 자랑하는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등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몰입감이 상당합니다. 제작진은 김래원이 직접 밝힌 극중 송설과의 관전 포인트인 “보일 듯이 보이지 않는 관계”에 대한 힌트가 장면에 있을지 찾아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영상을 보면서 힌트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아직 방송을 못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해 보세요. 현재 다시보기는 웨이브 앱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소방서 옆 경찰서 다시보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소방서 옆 경찰서 다시보기

 

소방서 옆 경찰서 다시보기 방법

1. 웨이브 앱 설치 후 중앙 “Wavve 즐기러 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웨이브 앱 설치 바로가기)



2.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sns 계정으로 간편 가입도 가능합니다.



3. 이용권을 구매해 주세요. 첫 구매시 3개월 간 월 5000원부터 보실 수 있습니다.



4. 이용권 구매 후 하단 검색에서 ‘소방서 옆 경찰서”를 검색해 주세요.



5. 그러면 회차를 선택해서 방송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2023년 대박띠 밝아오는 새해 가장 운세가 좋은 띠는?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