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어 번역기 앱 – 데이터 없이 오프라인 사용 가능

 

사용하기 간편한 아랍어 번역기 앱 소개

아랍어는 표현력이 굉장히 뛰어난 언어로 아라비아반도 와 북아프리카에서 약 3억의 인구가 사용하고 있죠. 상당히 긴 역사와 넓은 분포를 가진 언어라서 광범위한 변이형태를 가지고 있는데요. 아랍어를 쓰고 있는 나라를 살펴보면 모로코, 이라크, 레바논, 튀니지, 알제리, 이집트, 수단. 쿠웨이트, 오만 등 다양한 나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요즘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 중에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사파이 투어)를 많이 떠나시는데요. 두바이 여행 가기 전에 아랍어 번역기는 꼭 설치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은 데이터가 필요 없는 아랍어 번역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번역기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번역하는 방식이지만 구글 번역기는 아랍어 팩을 미리 다운받아 데이터 없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구글 아랍어 번역기 간단 사용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구글 번역기 앱 설치 및 사용법

구글 번역기는 구글 번역기는 아랍어 뿐만아니라 세계 103개 언어를 번역할 수 있는 앱입니다. 오프라인 번역 기능을 통해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언어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을 실행 후 우측 상단 번역할 언어를 선택해 주세요.

▼ 도착 언어를 아랍어로 선택하고 우측 아래 화살표를 눌러 언어팩을 다운받아 주세요.

▼오프라인 번역 파일 다운 창이 나오면 “다운로드”을 클릭해 주세요.

▼ 이제 번역할 텍스트를 한글로 입력해 주세요.

▼ 1번 스피커를 누르면 번역된 글을 들을 수 있습니다. 2번을 누르면 실시간으로 상대방과 마이크를 통해 대화가 가능합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