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PC버전으로 컴퓨터에서 쇼핑하기

 

에이블리 PC버전 소개

이번 포스팅은 에이블리 PC버전 설치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따뜻한 봄날을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쇼핑은 먼 이야기가 되어 버렸죠. 그렇기 때문에 시간, 장소,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편집샵이 인기인데요. 편집샵 중에 요즘 핫한 에이블리 많이 이용하시죠? 여러 가지 쇼핑몰이 모여있고 복잡하지 않게 옷을 찾을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합니다. 게다가 다른 편집샵과는 틀리게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 최대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에이블리는 스마트폰 앱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사진을 좀 더 크게 보고 싶거나 직장에서 PC로 이용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아쉽게도 에이블리는 PC버전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없는 건 아닙니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면 모바일과 동일하게 컴퓨터에서 에이블리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에이블리 PC버전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에이블리 PC버전

 

에이블리 PC버전 설치 및 사용법

블루스택은 PC에서 앱을 구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바일과 동일하게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후 모든 안드로이드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블루스택 설치가 시작되면 “지금 설치”을 클릭해 주세요.


▼ 설치가 끝나면 구글 계정에 로그인해 주세요.


▼ 이제부터는 모바일과 동일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에이블리”을 검색하여 앱을 설치해 주세요.


▼ 그러면 컴퓨터에서 에이블리 앱을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지그재그 PC버전 설치 및 사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