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성경읽기 필사 통독 사이트 바로가기

 

온라인 성경읽기 사이트 소개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네요. 딱히 할 일도 없고 그동안 미뤄왔던 성경읽기를 시작했는데요. 성경은 기원전 1000년 경부터 기원후 2세기에 이르는 동안에 기록된 계시에 의해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이죠. 절대적이고 유일한 권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경 전체를 여러 번 읽으면 성경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이 생기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처음 성경을 읽을 때는 우선 전체 흐름을 파악하기 위해 정독하고 그다음은 시대순으로 재구성하여 읽는 게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온라인 성경 읽기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한국 교회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개역개정판 성경은 나름의 장점이 있지만, 원어를 직역한 문장은 이해하기 어려운 곳이 많죠. 온라인 성경 읽기 사이트를 이용하면 모바일 또는 PC에서 간편하게 성경을 읽을 수 있고 도우미를 통해 낯선 단어나 지명에 대해 부연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는 온라인 성경 읽기 사이트 간단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온라인 성경읽기

 

갓피아성경 사이트 간단 사용법

▼ 갓피아 홈페이지에는 성경읽기, 성경필사, 성경통톡 등 세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 성경읽기는 개역계정 4판, NIV, 개역한글, 쉬운성경, 공동번역, 현대인의성경, 새번역, 히브리어, 헬라어 등 다양한 성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성경을 읽다가 색이 칠해져 있는 단어를 클릭해 보면 상세한 부연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