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폴란드 테트리스 다운 및 설치하기

 

온라인 폴란드 테트리스 게임 소개

이번 포스팅은 폴란드 테트리스 다운 및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테트리스는 벽돌을 쌓으면서 한 줄을 꽉 채우면 그 줄은 사라지고 이런 식으로 벽돌이 맨 위까지 쌓이지 않게 버티면서 플레이하는 게임이죠. 예전에는 오락실이나 온라인 게임으로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 게임이지만 최근 들어서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곳을 찾기가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외국에서는 아직 이러한 테트리스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서버가 남아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폴란드 테트리스는 최대 6명까지 멀티 플레잉가 가능하고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사용 방법은 기존 테트리스와 동일합니다. 방향키로 블록 방향을 변경하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한 번에 내릴 수 있습니다. 한가지 특수한 기능이 있다면 시프트를 누르면 블록을 홀드 시켜서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어요.

아래는 폴란트 테트리스 다운 및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오랜만에 테트리스 게임을 즐겨보세요.~

 

폴란드 테트리스 다운 및 설치하기

▼ 테트리스를 설치하기 전에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아이디, 패스워드, 이메일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기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 Register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바로가기)


▼ 상단 메뉴 Download를 클릭해서 원하는 언어의 테트리스를 다운받아 주세요.


▼ 압축해제 후 TOPLauncher.exe를 실행시켜 주세요.


▼ 아이디와 패스트워드를 입력해 주세요.


▼ 싱글, 멀티, 트레이닝 등 원하는 종류의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