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PC 버전 다운 및 설치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PC 버전 소개

이번 포스팅은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PC 버전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인기 미드 왕좌의 게임은 허구의 세계인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의 국가인 칠 왕국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싸움을 그려낸 드라마입니다. 현재 시즌 8까지 방영되었고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미드인데요. 얼마 전 왕좌의 게임이 모바일 게임으로 완벽히 재현되어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주인공의 모습이나 인물관계를 계승하였으며 가상의 인물을 자연스럽게 게임에 녹여 몰입감을 높였습니다.

원작 내 캐릭터를 지휘관으로 기용하고 보병과 창병, 기병, 궁병을 활용해 전투를 벌이는 SLG 장르 게임으로 원작 캐릭터의 모델링을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재현해 원작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PC버전을 설치하면 모바일과 동일하게 컴퓨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큰 화면에서 더욱 생동감 있게 볼 수 있고 마우스와 키보드로 세밀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PC 버전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재밌게 게임 즐겨 보세요.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pc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PC 버전 설치 및 사용법

▼ 홈페이지에서 “왕좌의 게임 다운로드”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지금 설치”을 클릭해 주세요.

▼ “로그인”을 클릭하여 구글계정에 로그인해 주세요.

▼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왕좌의 게임”을 검색하여 “INSTALL”을 클릭해 주세요.

▼ 이제 컴퓨터에서 모바일과 동일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바람의나라 연 PC 버전 앱플레이어 설치 및 사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