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집게 같이 정확한 커플 무료 궁합 보는 방법

 

쪽집게 커플 무료 궁합 앱 소개

이번 포스팅은 커플 무료 궁합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다른 이성을 좋아하는 감정은 언제나 마음을 설레게 하죠. 이 사람이 과연 나를 좋아할까? 또는 연인 사이라도 상대방의 마음이 궁금하고 불안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재미 삼아 궁합을 한번 봐보세요. 상대와 나와의 상생과 상극, 성격 풀이를 통해 상대방에 대해 좀 더 알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찰떡궁합은 일부 콘텐츠를 제외하고 무료로 궁합을 볼 수 있는 앱입니다. 별자리 궁합, 띠 궁합, 혈액형 궁합을 볼 수 있고 연인의 속마음이 궁금하다면 애정 심리테스트를 통해 상대방의 마음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커플 무료 궁합 앱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무료 궁합

 

찰떡궁합 앱 설치 및 사용법

찰떡궁합 앱은 여러 가지 궁합과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앱입니다. 번거롭고 지저분한 광고 노출 없이 깔끔하고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을 실행하면 별자리, 띠, 혈액형 궁합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확인해보니 3가지 결과가 거의 유사하게 나오더군요. 내용도 어느정도 공감될 정도로 정확도를 보여줬습니다.

▼ 먼저 별자리 궁합은 남성의 별자리와 여성의 별자리를 선택하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결과는 총평을 먼저 보여주고 남성과 여성을 따로 분석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 띠궁합도 마찬가지로 남성과 여성의 띠를 선택하면 결과를 보여줍니다.

▼ 저는 별자리 보다는 띠 궁합이 놀랄정도로 잘 맞더라고요. 내용을 잘 살펴보면 유용한 연애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혈액형 궁합도 남성과 여성의 혈액형을 선택하면 결과를 보여줍니다.

▼ B형과 O형이 궁합이 이렇게 좋을줄은 몰랐네요. ^^ 3가지 서비스를 비교해 보시면 더 재밌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2019년 하반기 별자리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