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v2.13 구라제거기 다운 및 사용법

 

구라제거기 소개 –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

이번 포스팅은 최신 구라제거기 다운 및 사용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필연적으로 속도가 느려지는 걸 경험하게 됩니다. 애드웨어, 윈도우 오류, 레지스트리, 시작프로그램 등등 수많은 원인들이 존재하지만 인터넷 뱅킹을 한다면 각종 보안 프로그램에 의해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특히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은 한 개만 설치해도 컴퓨터가 느려지는데 2개 이상의 은행을 이용한다면 더 느려지게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을 평소 사용하지 않는다면 사용할 때마다 설치하는 게 좋으며 되도록 1개의 은행만 사용하는 게 컴퓨터 속도에 도움 되는데요.

구라제거기를 이용하면 일일이 뱅킹 프로그램을 찾을 필요 없이 한 번에! 싹 삭제할 수 있습니다. 구라제거기의 구라는 뱅킹프로그램을 뜻합니다. 블루앤라이브 제작자가 일일이 사람들에게 어떤 걸 지워야 할지 설명하는 게 귀찮아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현재 2.8 버전이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된 최신 버전입니다.

아래 최신 구라제거기 다운 및 사용방법으로 컴퓨터 속도를 빠르게 만들어 보세요.~

구라제거기 다운

 

최신 구라제거기 다운 및 간단 사용법

구라제거기는 nProte부터 안* 온라인 시큐, 그 외에도 수많은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일괄 삭제해주는 도구입니다. 자주 사용하더라도 한번 정리하고 필요한 은행 보안프로그램만 다시 설치해서 사용해 주세요. 먼저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압축을 해제하려면 암호을 입력해야 합니다. 암호 teus.me 을 입력후 해제해 주세요.

구라제거기 다운

 

▼ 윈도우 비트에 맞게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구라제거기 다운

 

▼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사용중인 프로그램과 인터넷창은 모두 꺼주시고 “모두 제거”을 눌러주세요.

구라제거기 다운

 

▼ 그러면 순서되로 프로그램이 제거되기 시작합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 여러은행을 사용할수록 아래와 같이 제거하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 대부분 삭제가 되지만 껍데기만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삭제가 안될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구라제거기 다운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