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모바일 블루스택 설치 및 실행 방법

 

콜오브듀티 모바일 블루스택 소개

이번 포스팅은 콜오브듀티 모바일 블루스택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얼마 전 출시한 콜오브듀티모바일 게임이 일주일 만에 백만 명을 돌파하고 인기 앱/게임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콜오브듀티는맵, 모드, 무기 캐릭터를 모바일에서 실감 나는 1인칭 액션으로 구현한 게임인데요. 출시 전까지 PC에서의 조작감과 타격감을 어떻게 구현할지 우려가 컸지만 명불허전!! 지금까지 모바일 FPS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타격감과 조작감을 느낄 수 있으며 콜옵 특유의 재미가 더해저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콜옵은 모바일 게임이지만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면 PC에서 동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는 마우스와 키보드로 세밀하게 컨트롤 할 수 있고 장시간 사용해도 과열로 인해 핸드폰에 악영향을 끼치는 걸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콜오브듀티모바일 블루스택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콜오브듀티 모바일 블루스택

 

콜오브듀티 전용 블루스택 앱플레이어 설치하는 방법

콜옵을 컴퓨터에서 즐기려면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콜오브듀티 전용 블루스택을 설치하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먼저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지금 설치”을 클릭해 주세요.

▼ 블루스택 설치 완료 후 구글플레이스토어 “로그인”을 클릭해 주세요.

▼ 사용 가능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 로그인 후 바탕화면에 있는 콜옵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설치를 누르면 콜옵 설치가 시작됩니다. 만약 국가가 맞지 않다는 문구가 나오면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찾아 수동으로 설치해 주세요.

▼ 이제 PC에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알아두면 유용한 글 : 트라하 블루스택 PC 버전 다운 및 사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