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인피니티 PC버전 바로가기

 

트라하 인피니티 PC버전 소개

이번 포스팅은 트라하 인피니티 PC버전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뛰어난 그래픽 퀄리티로 화제를 모았던 모바일 게임 “트라하”를 기억하시나요. 출시 후 스토어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최근 후속작인 “트라하 인피니티”를 선보였습니다. 이 게임은 원작과 세계관을 공유하지만, 완전히 다른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되세요. 넥슨이 퍼블리싱을 맡았던 원작과는 달리 모아이게임즈가 자체 서비스를 맡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달라진 점은 소울메이트 시스템입니다. 다른 유저들과 파티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유저들과 시간이 맞아야 하는데, 긴 시간 집중하기 어려운 모바일 환경에서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유저의 케릭터 데이터를 그대로 복사해서 자신의 파티원으로 영입할 수 있는 소울메이트 시스템이 도입되었다고 해요. 이외에도 자동사냥이나 스킵 기능 등 모바일 최적화된 콘텐츠와 시스템이 많은데요.

이 게임은 블루스택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트라하를 최적의 PC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 캐릭터 이동부터 스킬과 물약 사용, 인벤토리창 등 트라하에 최적화된 전용 키맵핑도 이용할 수 있어요.

아래는 트라하 인피니티 PC버전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트라하 인피니티 PC버전

 

트라하 인피니티 컴퓨터 설치 방법

1. 홈페이지에서 “트라하 인피니티 PC에서 즐겨보세요”를 클릭해 주세요.

(PC버전 설치 바로가기)

2. 설치가 시작되면 “지금 설치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3. 메인화면 하단에 “트라하 인피니티” 바로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4. 구글 계정에 로그인해 주세요.

5. 게임 “설치”를 클릭해 주세요.

6. 그러면 업데이트 진행 후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아르미스 PC 버전 설치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