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핑4.0 최신버전 다운 및 사용법

 

게임 반응속도를 높여주는 패스트핑4.0 소개

이번 포스팅은 최신버전 패스트핑4.0 다운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FPS 게임을 하면서 분명 내가 먼저 쏜 것 같은데 바닥에 눕는 경우가 있죠. 특히 배틀그라운드를 하면서 PC방에서는 잘 못 느끼지만 집에서 하면 확연히 반응속도가 느려진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당연히 PC방보다는 네트워크 환경이나 PC 사양에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패스트핑을 사용하면 네트워크상의 패킷 수를 줄여서 랙을 없앰과 동시에 빠른 반응 속도를 만들 수 있는데요.

기존에 패스트핑은 1.3버전을 많이 사용하였지만 최근 4.0버전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4.0버전은 지연시간을 최소화 시켜주고 게임 네비게이션 앱, 게임 블랙박스 앱, 앱스토어 등 더욱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래는 패스트핑4.0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패스트핑4.0

 

패스트핑4.0 최신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법

FASTPING4.0을 설치 및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만 설치 과정 중에 불필요한 제휴 프로그램 및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어서 되도록 한번 읽어보시고 설치를 진행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 공식홈페이지 중앙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다운받기 전에 유료부가서비스 창이 나옵니다. 현혹되지 마시고 바로 X 버턴을 눌러 꺼주세요.

▼ 프로그램 설치가 시작되면 좌측 “선택” 항목은 불필요합니다. 체크 해제 후 “INSTALL”을 눌러주세요.

▼ 업데이트 창이 나오면 또 “선택” 부분을 체크 해제 후 “업데이트”을 진행해 주세요.

▼ 설치 완료 후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START” 버턴을 누르면 최적화시킬 수 있습니다. ^^

알아두면 도움되는 글 :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로드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