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택배 배송조회 이젠 앱으로 간편하게

 

경동택배 배송조회 가능한 앱 소개

이번 포스팅은 경동택배 배송조회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반 소비자에게는 경동택배라는 이름이 좀 낯설죠. 경동물류와 합동물류가 합해져서 생겨난 택배회사입니다. 다른 회사에 비해 비용이 많이 들지만 대형화물을 보낼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거부되는 크고 무거운 물건들도 조건만 맞으면 척척 보낼 수 있어서 공장이나 사업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그리고 경동택배를 이용하는 중요한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배송 속도입니다. 배송 사고만 발생하지 않는다면 전날 발송한 물품은 다음날 새벽에 대리점에 물품이 도착합니다. 새벽에 대리점에서 물품을 수령할 수 있어서 급한 상황에 아주 유용하죠.

경동택배 배송 조회하는 방법은 공식 사이트에서 운송장을 넣는 방법이 가장 무난하지만 다른 택배도 자주 이용한다면 국내 32개 택배사의 배송조회 및 추적이 가능한 앱을 추천해 드립니다.

아래는 경동택배 배송조회 가능한 앱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경동택배 배송조회

 

경동택배 배송조회 어플 설치 및 사용법

택배조회 앱은 국내 32개 택배사 추적을 지원하는 어플입니다. 제휴택배사로 배송될 경우,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기준으로 자동으로 배송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을 실행하면 간단한 설명서를 읽어 보시고 “시작하기”을 눌러주세요.

경동택배 배송조회

▼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를 해주세요.

경동택배 배송조회

▼ 새로운 배송조회 기능을 위해 휴대전화번호를 인증해 주세요.

경동택배 배송조회

▼ 자주 사용하는 쇼핑몰을 연결하면 구매후 자동으로 배송추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배송조회

▼ 경동택배 송장번호로 조회를 하려면 “배송항목 추가하기”을 눌러주세요.

경동택배 배송조회

▼ APEX를 클릭해서 경동택배을 선택하고 바로 아래에 송장번호를 넣어주면 조회할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배송조회

알아두면 도움되는 글 :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ezPDF Editor 3.0) 다운로드 및 사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