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KEEP PC로 모바일과 동일하게 사용하기

 

네이버 KEEP PC 실행하는 방법

얼마 전 네이버 모바일 앱에 큰 변화가 찾아왔죠. 처음에는 불편함이 더 커서 구버전을 쓸까 고민했지만, 지금은 적응되니 편하더라고요. 특히 keep 기능은 기존의 북마크뿐만 아니라 사진/동영상 저장, 파일 저장, 메모 등등 더욱 강력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진/동영상 저장 기능은 애완동물, 좋아하는 연예인, 완소 아이템 등 갖고 싶은 이미지를 길게 누르면 간편하게 저장하고 나중에 모아서 볼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KEEP 기능은 주로 모바일에서 사용하지만, 간혹 PC에서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PC에서는 아무리 찾아봐도 북마크 외에 다른 기능을 찾을 수 없을 거예요.

이럴 때는 간단하게 모바일 화면 그대로 네이버 KEEP P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네이버 KEEP PC 사용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네이버 KEEP PC

 

네이버 KEEP 모바일 버전을 컴퓨터에서 실행하기

컴퓨터에서 네이버 더보기를 통해 북마크는 실행할 수 있지만 KEEP 기능이 없죠. KEEP은 모바일 전용 기능이라 PC버전으로는 없습니다. 다만 PC에서 모바일 버전으로 실행하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아래는 컴퓨터에서 KEEP 기능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모바일과 동일하죠. 북마크도 동일하게 연동되어 보여집니다.


▼ 사진/동영상 저장도 이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파일은 드래그하면 바로 업로드되서 PC에서 더 편한것 같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사진으로 옷찾기 이젠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