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2 답지 다운받기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2 답지 소개

천고마비의 계절이라더니 식욕은 왜 이렇게 생기는지 살이 점점 불어나는 느낌이지만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씨에 기분은 좋네요. 그래서인지 마음은 싱숭생숭하지만 공부할 때 집중력은 참 좋아진 것 같아요.

능률출판사에는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시리즈가 있죠. 중학생들 영어 공부할 때 많이 사용하는 교재 중의 하나입니다. 시,도 교육청 영어듣기 편가를 대비하는 실전서로 크게 2파트로 구분되어 출판되었습니다. 중학교 수준에 맞춰 난이도 조절을 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2 답지 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2016에 마지막으로 개정되었으며 Level 1~3까지 3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레벨에 맞게 해답과 해설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Level 2 답지를 기준으로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능률 중학영어듣기

 

능률 중학영어듣기 모의고사 22회 정답과 해설 다운받는 방법

답지의 저작권은 ㈜NE능률에 있어서 직접 공유는 불법입니다. 대신홈페이지에서 레벨에 맞게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가기)

 

 

▼ 능률 출판사에서 책 제목 아래에 있는 정답과 해설을 클릭해 주세요.

▼ 교재명 옆에 있는 첨부파일에서 “학습자료이용”을 클릭하면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정답과 해설은 PDF 파일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