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뜨는 강 다시보기 무료 시청

 

달이 뜨는 강 다시보기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달이 뜨는 강 다시보기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달이 뜨는 강은 고구려가 삶의 전부였던 공주 “평강”과 사랑을 역사로 만든 장군 “온달”의 운명에 굴하지 않는 사랑을 그린 퓨전 사극 드라마입니다. 방송 전부터 장안의 화제였다가 첫 방송 시청률 9.4를 기록하였는데요. 아쉽게도 주연배우 지수의 학폭 논란에 대형 악재를 만났습니다. KBS는 촬영해둔 분량을 폐기하고 재촬영을 시작했는데요. 새로운 온달역에 나인우가 발탁되어 순조롭게 이어가고 있어요. 나인우는 급하게 투입되었지만 선한 에너지를 지닌 온달 캐릭터에 정말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김소현의 하드캐리 열연으로 몰입감이 상당한 드라마입니다.

아직 방송을 못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해 보세요. 현재 시리즈온에서 네이버 멤버십 친구추천 이벤트로 5000원을 받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달이 뜨는 강 다시보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달이 뜨는 강 다시보기

 

달이 뜨는 강 무료 시청 방법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으로 무료 네이버 페이 5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받은 페이로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하세요. 먼저 “추천코드 등록하기”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멤버십은 첫 달 무료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달 사용해 보시고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하세요.

▼ 5000원을 지급받았으면 시리즈온에서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달이 뜨는 강”을 검색해 주세요. (시리즈온 바로가기)

▼ 보고싶은 회차의 방송을 클릭해서 지급받은 페이로 결제해 주세요.

▼ 그러면 무료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쿠팡 플레이 PC버전 설치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