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전 망설임 실시간 시청하기

이번 포스팅은 등교전 망설임 실시간 시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요즘 SNS에 올라온 티저 영상이 큰 화제를 몰고 왔죠.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인 “등교전 망설임” 영상입니다. 오은영 박사는 80여 명의 딸 부자 엄마 같은 따뜻한 모습과 동시에 연습생들이 주체성을 가질 수 있도록 컨설팅을 할 예정인데요. 연습생들의 정신력 관리를 통해 가장 중요한 나의 소중함을 찾을 수 있도록 오은영 박사가 후원하여 정신을 건강하게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방송은 9월 14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됩니다. 걸그룹 데뷔를 위해 치열한 경쟁에 뛰어든 소녀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주는 엄마 오은영의 특별한 시간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방송은 프리퀄 방송이라 네이버 NOW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데요. 망설임 실시간 시청 방법은 네이버 앱 설치 후 NOW를 실행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lwptoc]

등교전 망설임 실시간

 

네이버 앱 설치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9월 14일 (화) 오후 7시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7시 당신을 설레게 할 소녀가 기다고있어요. 방송은 네이버 앱 설치 후 나우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앱 설치)

 

등교전 망설임 실시간 시청 방법

1. 네이버 앱 실행 후 하단 “NOW 지금 방송중”이 보일 때까지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2. 프로그램 목록에서 “방과후 설렘”을 찾아 클릭해 주세요.

3. 와이파이 환경이 아닌 경우 데이터 사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4. 그러면 방송시간에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우측 종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방송 시간 전에 미리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