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PC버전 다운 및 설치

 

디아블로 이모탈 PC버전 소개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 이모탈 PC버전 설치 방법을 알아볼게요. 2022년 모바일 게임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인 디아블로 이모탈이 출시되었죠. 디아블로의 모바일 버전이자 블리자드 최초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디아블로 2’와 ‘디아블로 3’ 사이 세계관에서 야만용사, 성전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강령술사, 마법사 중 캐릭터를 선택해서 8개 지역과 대도시 서부원정지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모탈은 기존 세계관을 유지하고 다수의 적을 공략하는 액션,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까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되어 제작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스토리가 전개되고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아이템을 수집하고 스킬을 잠금 해제하며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핵 앤드 슬래시의 손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자동 사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수동으로 직접 조작할 수 있도록 새로운 UI를 활영하여 마우스, 키보드를 사용하는 대신 화면에서 다양한 기능을 탭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블리자드는 PC버전도 함께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바일과 동일하게 컴퓨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C버전은 배틀넷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아래는 디아블로 이모탈 PC버전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디아블로 이모탈 PC버전

 

디아블로 이모탈 PC버전 다운 및 설치

1.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금 플레이”를 클릭해 주세요.

(디아블로 이모탈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언어 선택에서 “한국어”를 선택해 주세요.

3. 설치 위치 선택 후 “계속”을 클릭해 주세요.

4. 배틀넷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해 주세요.

5. 바탕화면 바로 가기 만들기 체크 후 “계속”을 클릭해 주세요.

6. 그러면 프로그램 설치 후 게임을 PC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킹덤삼국 PC 버전 설치 바로가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