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받기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소개

이번 포스팅은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 방법을 알아볼게요. 얼마 전 시행된 전국연합학력평가에서 수학 미적분으로 많은 학생들의 쏠림 현상이 발생했다고 해요. 이런 쏠림 현상은 작년 수능부터 문이과 통합 체제로 치러지면서 수학에서 주로 미적분을 선택하는 이과 학생들이 확률과 통계를 선택하는 문과 학생보다 더 유리하다는 분석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미적분을 선택한 비율은 48.3%로 상당히 높은 수치라고 하네요. 고등학교 수학은 고3 때에 수학에만 투자할 수 없어서 고1, 고2 때 수학 실력을 많이 올려야 합니다. 특히 고2 때 수학을 중점적으로 공부하여 고3 때는 다른 과목을 병행하면서 틈틈이 공부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수학 교재 중에 라이트쎈 시리즈 많이 사용하시죠. 체계적, 입체적 학습 방법과 주제별로 꼭 알아야 할 개념을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기본 유형을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내용은 덜고 교과에서 다루는 유형은 난이도를 낮추어 구성하여 학습 부담을 줄인 교재인데요.

간혹 교재의 중요한 답지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죠. 이럴 때는 공식 자료실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 바로가기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

1. 공식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고등” > “학습자료실”을 클릭해 주세요.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도서명 검색에서 “라이트쎈”을 검색해 주세요.

3. 검색 결과에서 도서를 찾아 클릭해 주세요.

4. 자료 유형 중에 “정답과해설”을 찾아 우측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5. 그러면 PDF파일 형태로 답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개념원리 2-1 답지 다운 자료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