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 레볼루션 PC 버전 설치하기

 

마블 퓨처 레볼루션 PC 버전 소개

이번 포스팅은 마블 퓨처 레볼루션 PC 버전 컴퓨터 실행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지난 25일 넷마블이 신작 MMORPG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공개하였죠. 완전히 새로운 멀티버스 세계관으로 제작되어서 영화 다른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차원 균열 컨버전스로 여러 지구의 어벤저스 멤버들이 모여 울트론, 모독 등 빌런들과 싸운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액션입니다.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의 움직임을 구현해 손맛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요즘 문제가 되는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한 점도 눈길을 끄네요. 게임은 자동전투를 지원하지만 게임을 진행할수록 효율적인 플레이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수동전투는 반듯이 필요한데요.

수동전투는 스마트폰 화면에서 할 때 좀 조작이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PC 버전을 설치하면 컴퓨터에서 더욱 큰 화면에서 세밀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 PC 버전 컴퓨터 실행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마블 퓨처 레볼루션 PC

 

마블 퓨처 레볼루션 앱플레이어 설치 및 사용법

1. 공식홈페이지에서 “PC에서 즐겨보세요”를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2. 설치가 시작되면 “지금 설치”를 클릭해 주세요.

3. 앱플레이어 실행 후 하단 “MARVLE 퓨처 레볼루션”을 클릭해 주세요.

4. 구글 플레이 계정에 로그인해 주세요.

5. 구글 플레이 우측 “설치”를 클릭하면 게임이 컴퓨터에 설치됩니다.

6. 이제 자유롭게 PC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실행 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