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트롯맨 투표 방법 알아보기

 

불타는트롯맨 투표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불타는트롯맨 투표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다시 트로트 열풍이 일어나고 있죠. 특히 MBN에서 방송하고 있는 불타는트롯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상금 액수에 제한이 없는 오픈 상금제를 최초 도입했는데요. 참가자 역량에 따라 상금 액수가 커지는 방식으로 참가자들이 매 임무를 완료할 때마다 상금 규모가 커지는 구조입니다. 최종 단계에서 우승자가 얼마의 우승 상금을 가져갈지가 관전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군단 라인업도 화려한데요. 심수봉, 조항조, 남진 등 레전드 라인업에 이석훈, 김준수, 이지혜 등이 젊은 피로 활약합니다. 특히 심수봉은 데뷔 44년 만에 첫 오디션 심사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에 신봉선, 조정진, 오마이걸 유빈 등이 응원 군단으로 힘을 보탭니다.

불타는트롯맨의 국민응원 투표가 시작되었는데요. 이틀 만에 20만 표가 돌파할 정도로 반응 대단합니다. 국민응원 투표는 높은 시청률에 힘입어 높은 예상을 뛰어넘는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투표 방법은 공식 투표 애플리케이션에서 매일 1회씩, 1인당 7명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민응원 투표는 추후 결선 점수에도 반영돼 최종 순위 결정의 또 다른 변수가 될 전망입니다.

아래는 불타는트롯맨 투표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불타는트롯맨 투표 방법

 

불타는트롯맨 투표 방법

1. 공식 앱 설치 후 메인 배너에서 “투표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투표 애플리케이션 설치하기



2. “투표 중” 버튼을 눌러 주세요.



3. 트롯맨 7팀을 선택해 주세요. ID당 1일 1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4. 선택 후 하단 투표하기를 클릭하면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미스터트롯2 실시간 방송 바로가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