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실화? 브롤스타즈 PC버전 다운 및 사용법

 

브롤스타즈 PC버전 소개

오늘은 요즘 핫한 게임 브롤스타즈 PC버전 즐기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배그도 시들해지고 딱히 할만한 게임이 없다가 브롤스타즈로 인해 가뭄에 단비를 만난 느낌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처럼 20~30분 장시간 게임에 몰입할 필요 없이 3분간 빠르게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고 캐릭터의 개성이 뚜렷해서 상황에 따라 다르게 운영하는 맛이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볼트를 차지해 시즈 로봇을 만들고 함께 진영을 파괴하는 시즈 팩토리 모드 참 신선하네요.

브롤스타즈는 모바일 게임이지만 컴퓨터에 설치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굳이 그럴 필요가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드실 수 있지만,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하는 것과 손가락으로 제어하는 건 하늘과 땅 만큼 차이가 납니다. 더구나 스마트폰 액정보다는 당연히 모니터가 크고 좋죠.

아래는 게임 브롤스타즈 PC버전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컴퓨터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겨보세요.

브롤스타즈 PC버전

 

브롤스타즈 PC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법

브롤스타즈를 컴퓨터에서 플레이하려면 앱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원래 앱플레이어를 설치하고 앱을 설치해야 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지만 브롤스타즈 PC버전을 설치하면 앱플레이어와 브롤스타즈를 자동으로 설치해줘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 파일을 실행 후 하단 “지금 설치”을 눌러주세요.

브롤스타즈 PC버전

▼ 설치 완료후 간단한 설정이 시작됩니다. 한국어 선택후 “시작”을 눌러주세요.

브롤스타즈 PC버전

▼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하여 구글 계정과 연결해 주세요.

브롤스타즈 PC버전

▼ 마지막으로 브롤스타즈 설치가 나오면 “설치” 버턴을 눌러주세요.

▼ 이제 컴퓨터로 게임하는 일만 남았네요. ^^ 즐겁게 플레이하셔요.~

브롤스타즈 PC버전

인기 관련글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