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 최적화 설정으로 원활하게 게임 즐기기

 

블루스택 최적화 소개

이번 포스팅은 블루스택 최적화 설정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블루스택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마트폰 앱플레이어 중에 하나죠. 거의 3억명이 넘는 사람들이 스마트폰 게임을 PC로 즐기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찌 보면 개척자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오랫동안 앱플레이어를 개발해 왔는데요.

그러다 보니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안정적인 멀티 인스턴스, 폰보다 최대 6배 빠른 성능 등 항상 앞서나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루스택의 뛰어난 기능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선 간단한 최적화 작업이 필요합니다. 컴퓨터 사양이 높다면 그다지 신경 쓸 부분이 아니지만 중저가사양 컴퓨터라면 몇 가지 설정만으로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아래는 블루스택 최적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컴퓨터 사양에 맞게 설정을 변경해 보세요.

블루스택 최적화

 

블루스택 최적화 방법

아직 블루스택을 설치하지 않았다면 링크 글을 참고하여 먼저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 프로그램 실행후 우측 상단에 있는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블루스택 최적화

▼ 기본 게임 해상도 설정으로 1600X900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사양 컴퓨터는 기본 사양 또는 한단계 아래로 설정해 주세요.

▼ 자신의 컴퓨터 사양에 맞게 CPU 코어와 메모리를 설정해 주세요. 만약 렉이 심하게 발생한되면 그래픽 모드 설정에서 “스피드 모드”을 선택해 주세요.

블루스택 최적화

▼ 마지막으로 Ctrl+Alt+Del 단축키를 눌러 작업관리자를 열어 주세요. 프로세스 항목에서 블루스택을 찾은후 마우스 우클릭 우선 순위 설정을 높음으로 변경합니다.

블루스택 최적화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