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 교과서 PDF 과목별 내려받기

 

비상 교과서 PDF 소개

이번 포스팅은 비상 교과서 PDF 다운 방법을 알아볼게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 줄어들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었죠. 하지만 아직 안심하기는 이르다고 해요. 가을쯤 또 한 번의 큰 확산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여파로 원격수업을 시작함에 따라 교육업들도 다양한 형태로 교육 지원을 해왔는데요. 대표적으로 비상교육은 학생들이 집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기존에 교사들만 이용하던 온라인교습센터를 학생들에게도 개방하였습니다. 홈스쿨링 확산에 따라 교재별로 자료를 직접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수업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교과서 및 교재 자료, 창의 융합 수업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물은 PDF 파일로 제작되어 어떤 기기에서 모두 동일한 경험과 결과물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교과서는 초등, 중학, 고등으로 나눠지며 학생들의 학습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외부 유출 또는 배포는 저작권에 위배되니 유의해 주세요.

아래는 비상 교과서 PDF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비상 교과서 PDF

 

온라인 수업용 비상교육 학습 자료 다운 방법

1. 자료를 다운받으려면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회원가입 시 “교사 인증”은 무시하고 진행 안 하셔도 됩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 “온라인 수업용 비상교육 학습 자료 지원”을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배너에서 학년에 상관없이 E-BOOK을 클릭해 주세요.

3. 초등, 중학, 고등 바로가기 중 하나를 선택해 주세요.

4. 다운받고 싶은 자료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5. 그러면 PDF 파일로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벌거벗은 세계사 다시보기 무료 시청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