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지방 DNS 인한 구글, 유튜브 문제 해결 방법

 

싸지방 DNS 문제 해결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싸지방 DNS 문제로 발생하는 유튜브 무한 로딩 현상 해결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군인이라면 싸지방이란 단어가 익숙하지만, 일반인에겐 좀 생소한 단어죠. 발음이 좀 그렇지만 싸지방은 군대 시설 중 하나로 사이버 지식방의 줄임말입니다. 힘든 훈련을 마치고 이용할 수 있는 군대식 PC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회의 정보단절 해소, 학습기회 제공을 통한 바른 병영문화 개선을 표방하며 이용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 쇼핑은 물론 유튜브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간혹 싸지방에서 구글과 유튜브 접속이 원활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단순 오류인지 국방부의 제한인지 논란이 많지만 싸지방 DNS 문제를 해결하면 거의 99% 구글과 유튜브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싸지방 DNS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힘든 군대생활 슬기롭게 이겨내 보세요.~

싸지방 DNS

 

구글, 유튜브 접속기 다운 및 사용법

구글, 유튜브 접속기는 구글이 가진 다양한 IP 중에 군대에서도 접속 가능한 아이피를 선별하여 hosts 파일을 수정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한다고해서 헌병대에 잡혀가거나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먼저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다운파일의 압축을 해제후 “ROKA_Goole_Youtube_v2.17.bat 파일을 실행해 주세요.

싸지방 DNS

▼ 윈도우 버전에 따라 아래와 같이 깨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는데는 전혀 지장없습니다. 1번 패치하기을 누르면 바로 host 파일을 수정하여 유튜브 및 구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싸지방 DNS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