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피디에프에디터3.0(ezPDF Editor 3.0) 다운로드 및 사용법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소개

이번 포스팅은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ezPDF Editor 3.0)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DF는 다른 문서와 달리 모든 텍스트, 이미지 등이 정해진 위치에 존재하고, 벡터 기반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컴퓨터 기기에 상관없이 언제나 원본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PDF 파일을 만들려면 아크로벳이라는 유료 프로그램이 필요하고 읽을 때도 아크로벳 리더가 필요했는데요. 현재는 기술이 발전하여 무료로 편집과 읽기가 가능한 프로그램들이 늘어났습니다.

대표적으로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은 문서 생성부터 열람, 변환, 편집, 활용, 보관 및 보안처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게다가 공공기관에서 많이 사용하는 HWP 파일을 아래 한글 컨버터 기술을 사용하여 별도의 글꼴 대체 또는 이미지 대체 없이 PDF 문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ezPDF Editor 3.0) 다운로드 및 간단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로드 및 간단 사용법

이지피디에프는 비상업 목적의 개인사용자 및 국내 대학 학생 및 대학교 교직원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개인 사용자용은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을 클릭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능만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상단 메뉴중 “변환”을 보면 HWP, PPT, WORD, EXCEL, 이미지 등 다양한 포멧으로 PDF 파일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 문서 메뉴를 보면 “페이지 내보내기”, “페이지 가져오기”가 있습니다. PDF 파일의 페이지를 내보내거나 추가할때 사용됩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 간단한 문서 수정도 가능합니다. 글자 선택후 단어 수정 및 문장 수정으로 텍스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