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라이저 APO 프로그램 다운 및 간단 사용법

 

이퀄라이저 APO 사운드 증폭 프로그램 소개

최근 PC방 순위를 살펴보면 1위 롤, 2위 배틀그라운드, 3위 피파온라인, 4위 오버워치, 5위 서든어택으로 아직 PC방에선 FPS 게임 강세인데요. 그중에 배틀그라운드는 FPS 게임의 강자로 몇 년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배그를 즐기는 방법 중에 이퀄라이저 APO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소리를 증폭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소리를 증폭하면 PC방 같은 소음이 심한 장소에서도 쉽게 적의 발걸음 소리와 총소리를 들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퀄라이저 APO 프로그램 다운 및 간단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하면 배그에서 사용되는 소리를 설정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퀄라이저 APO 프로그램 다운 &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이퀄라이저 APO

 

Equalizer APO 다운 및 사용법

▼ Equalizer APO 홈페이지에서 “Download”을 클릭하면 설치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설치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NEXT 버턴을 계속 누른 후 마지막에 스피커 또는 헤드폰을 선택해 주세요.

▼ 설치 완료 후 윈도우 메뉴에서 최근에 추가한 앱을 살펴보면 Configuration Editor을 클릭해 주세요.

▼ 좌측은 저음, 우측은 고음입니다. 발소리, 문소리의 경우 저음을 사용하고 총소리 또는 자동차의 소리는 고음에 속한다고 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여 변경해보고 상황에 맞게 수정하시면 원하는 소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