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블루스택 PC버전 설치 및 최적화

 

일곱개의대제 블루스택 PC버전 소개

이번 포스팅은 일곱개의대죄 블루스택 실행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일곱개의 대죄을 우연히 접했는데요. 호쾌한 전투와 마치 드래곤볼이 연상되는 스토리는 오랜만에 몰입하게 만들 정도로 꽤 재밌더군요. 이번에 출시된 일곱개의대죄 게임도 다른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제작한 게임들 처럼 흉내만 내는 정도일 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내용이 충실할 뿐만아니라 뛰어난 그래픽에 놀랐습니다.

원작을 보지 못했다고 해도 스토리 정리가 잘되어 있어서 게임을 즐기는데 전혀 지장이 없네요. 게다가 멋지고 화려한 전투 화면 연출은 기대 이상입니다.

그리고 장시간 플레이를 한다면 일곱개의대죄 블루스택 PC버전을 설치하면 컴퓨터에서 발열과 배터리 충전 없이 여유있게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은 하루 종일 컴퓨터에서 블루스택 켜놓고 렉없이 일곱개의 대죄만 하고 있네요. ^^

아래는 일곱개의대죄 블루스택 PC버전 설치 및 최적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즐겁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일곱개의대죄

 

일곱개의대죄 전용 블루스택 설치 및 최적화

일곱개의대죄를 PC에서 즐기려면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려면 여러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하지만 일곱개의대죄 전용 PC버전을 설치하면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일곱개의대죄 로그인

▼ 앱플레이어 바탕화면에 있는 일곱개의 대죄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일곱개의대죄 아이콘

▼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을 눌러주세요.

일곱개의대죄 설치

▼ 게임이 시작되면 초기에 게임 컨트롤을 기억해 주세요.

일곱개의대죄 단축키

▼ 이제 컴퓨터에서 일곱개의 대죄를 즐겨보세요.

일곱개의대죄 실행화면

만약 랙이 심하거나 움직임이 부자연스럽다면 블루스택 최적화를 시켜 주세요.

블루스택 최적화 설정으로 원활하게 게임 즐기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