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 수학 하 답지 PDF 파일 다운받기

 

일품 수학 하 답지 PDF 파일 소개

이번 포스팅은 일품 수학 하 답지 다운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제 얼마 후면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가오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재학생이 불리하다는 여론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변별력을 갖춘 시험이 될 것이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9월 모의평가 결과를 보면 국어, 수학 나형, 영어 모두 지난해 수능보다 어렵게 출제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로 인해 휘둘리지 말고 자신만의 공부법을 찾아야 할 시기인 것 같아요.

고등학교 수학 교재 중에 일품 수학 많이 사용하시죠. 내신 출제 가능성이 높은 최신 기출문제를 엄선하고 고득점을 위한 서술형, 수능 유형을 강화한 교재입니다. 출제 가능한 가장 난이도 높은 킬러 문제를 대비할 수 있어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간혹 교재의 정답과 해설 부분을 따로 보관하다가 분실하는 경우가 발생하곤 하죠. 이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신사고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일품 수학 하 답지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일품 수학 하 답지

 

일품 수학 하 정답과해설 PDF 파일

답지의 저작권은 신사고 출판사에 있습니다. 파일 공유는 금지하고 있어서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가기)

 

 

▼ 홈페이지 메뉴에서 “고등” > “학습자료실”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도서명으로 검색하기에서 “일품 고등 수학”으로 검색해 주세요.

▼ 검색 결과에서 교재를 선택해 주세요.

▼ 유형에서 정답과해설을 확인 후 우측 “다운로드”을 클릭해 주세요.

▼ 그러면 pdf 파일로 정답과 해설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2021 수능완성 수학 답지 다운 바로가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