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앙코르 콘서트 예매 부산 서울 구매하기

 

임영웅 앙코르 콘서트 예매 소개

이번 포스팅은 임영웅 앙코르 콘서트 예매 방법을 알아볼게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을 아름다운 하늘색 빛으로 물들었던 임영웅의 콘서트가 마무리되었죠. 콘서트 티켓은 오픈되자마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여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자랑했는데요. 티켓을 구하지 못해 아쉬워했던 팬들을 위해 다시 한번 앙코르 공연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장소는 서울과 부산으로 기분좋은 설렘을 선물할 예정이며 한층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해요.

임영웅 콘서트 티켓예매는 피켓팅이라는 말이 돌 정도로 구매가 쉽지 않은데요. 하지만 미리 준비하면 티켓을 손에 쥘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미리 예매처에 회원가입을 하고 모바일 보다는 PC에서 구매해야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만약 PC가 없다면 성능 좋은 PC가 있는 PC방을 찾아 준비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미리 사전 연습을 통해 유비무환의 자세로 임해야 하는데요.

아래는 임영웅 앙코르 콘서트 예매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임영웅 앙코르 콘서트 예매

 

임영웅 앙코르 콘서트 예매 방법

1. YES24 티켓 홈페이지 상단 검색창에 “임영웅”을 검색해 주세요.

(YES24 티켓 홈페이지 바로가기)



2. 검색 결과에서 지역을 클릭해 주세요.



3. 티켓 오픈 시간까지 대기해 주세요.



4. 티켓 오픈이 시작되었다면 날짜/시간을 선택 후 “예매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5. 회차 선택 후 “좌석 선택”을 클릭해 주세요.

6. 남아 있는 좌석을 빠르게 클릭해 주세요.



7. 마지막으로 결제 방법을 선택해서 결제를 진행하면 예매를 완료하실 수 있는데요. 가장 빠른 방법은 무통장 입금입니다. 구매해 성공하시길 빌어요~

알아두면 유용한 글 : 2022 GMA 투표 지니뮤직어워드 참여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