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파워디렉터 17 무료 다운 및 설치하기

 

파워디렉터 17 무료 다운 및 설치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은 파워디렉터 17 무료 다운 및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영상 편집을 처음 시작한다면 파워디렉터 프로그램을 추천드려요. 다른 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비해 사용법이 쉬우며 여러 효과 등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초 30일간 프리미엄 기능을 체험할 수 있고 그 이후에는 프리미엄 기능은 쓸 수 없지만, 기본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기능으로 충분히 연습해 보시고 추후에 결재해서 사용해 보세요.

요즘 유튜브나 네이버TV을 통해 1인 미디어를 꿈꾸는 분들 많으시죠. 얼마 전 뉴스를 보니 교사 유튜버들에게 겸직을 허용한다고 하던데요. 물론 겸직허가 조건에 맞아야 가능하지만 이젠 선생님들을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저도 최근에 유튜브 채널을 생성해서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아직 구독자가 얼마 안 되지만 새로운 일을 한다는 건 언제나 삶에 활력을 주는 것 같아요. 게다가 처음에 어렵게만 느껴졌던 영상 편집도 익숙해지니 조금씩 속도도 빨라지고 어려운 효과도 조금씩 넣고 있는데요.

아래는 파워디렉터 17 무료 다운 및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파워디렉터17

 

How To Download and Install CyberLink PowerDirector 17

PowerDirector 17을 사용하려면 x64(64비트)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32비트 운영체제에서는 실행은 가능해도 제한이 있다고 하네요. 일부 프리미엄 기능은 평가판에서만 30일간 사용이 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기본 기능만 쓸 수 있습니다. 먼저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언어 및 위치 선택 후 “다음”을 눌러 주세요.

▼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을 눌러 주세요.

▼ 계정이 없다면 하단 “빠른 등록”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 타임라인 모드 또는 스토리보드 모드을 선택해 주세요. 추후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 “무료 버전 실행”을 클릭해 주세요.

▼ 이제 마음껏 영상을 만들어 보세요.~

알아두면 유용한 글 : 2019년 하반기 별자리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