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현금 인출 쉽게 하기

 

카카오뱅크 현금 인출 소개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뱅크 현금 인출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스마트폰 기술일 발달하면서 지갑의 크기가 점점 작아지더니 이제는 굳이 들고 다닐 필요성이 없을 정도로 핸드폰 하나로 많은 것들을 해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엔 스마트 출금 서비스가 등장하면서 카드 없이도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ATM에서 현금을 인출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는 앱에서 출금용 인증번호를 생성해서 ATM에 계좌번호, 인증번호, 출금 금액을 일일이 입력해야 가능했지만,

이제는 ATM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촬영하고 카뱅 앱에서 출금 액수와 인증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출금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출금 전에 미리 앱에서 계좌를 등록하면 더욱더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 가능한 ATM은 GS25 편의점, CU편의점, 세븐일레븐,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롯데 유통점에서 출금할 수 있는데요. 카뱅 앱에서 검색을 통해 위치를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아래는 카카오뱅크 현금 인출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카카오뱅크 현금 인출

 

카카오뱅크 스마트 출금 방법

1. 카카오뱅크 앱 실행후 우측 하단 점 세개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카카오뱅크 앱 설치 바로가기)

2. 메뉴에서 “ATM 스마트출금”을 클릭해 주세요.

3. 카드없이 현금 출금 “사용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4. 출금 계좌를 등록해야 ATM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계좌 등록”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5. 인증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해 주세요.

6. 이제 ATM 기기에서 카카오뱅크 스마트 출금을 누르고 QR코드 검색을 하면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7. 이용가능한 ATM을 클릭하면 지도에서 출금할 수 있는 ATM 위치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2022년 새해운세 무료 확인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