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듀얼메신저로 카톡 2개 사용하기

 

카카오톡 듀얼메신저 소개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톡 듀얼메신저 설정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카카오톡으로 업무를 보는 분들 많으시죠. 개인 메신저로 사용하던 카톡이 언제부턴가 직장인에게 떼려야 뗄 수 없는 도구가 되어 버렸습니다. 거래처, 팀, 부서, 직원 등등 하루에도 수십 개의 메시지를 주고받고 있는데요. 개인 메신저가 업무용으로 전락해 버려서 퇴근 후에도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카카오톡 듀얼메신저 기능을 사용하면 하나의 스마트폰에서 2개의 카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 업무용 두 개의 계정으로 구분하여 사용하면 스트레스를 확 줄일 수 있어요.

다만 계정을 하나 더 만들려면 전화번호가 필요합니다. 통신사에서 메인 번호 이외에도 별도의 번호를 부여하는 서비스가 있으니 우선 전화번호 하나를 더 만들어 주세요.

아래는 카카오톡 듀얼메신저 설정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카톡 2개 계정을 사용해 보세요.

카카오톡 듀얼메신저

 

카카오톡 듀얼메신저 설정하는 방법

▼ 스마트폰 설정에서 카톡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 LG 휴대폰은 “일반” > “듀얼앱, 삼성 휴대폰은 “유용한 기능” > “듀얼메신저”로 들어가 주세요. 다른 기기에서도 찾아보시면 비슷한 설정이 있으실거에요.


▼ 듀얼 메신저에서 “카카오톡 설치를 누르면 또 하나의 카톡이 만들어 집니다.


▼ 새로 생성된 카톡 아이콘의 모양은 “연결고리” 모양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클릭해 보세요.


▼ 이제 전화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새롭게 카톡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에이블리 PC버전으로 컴퓨터에서 쇼핑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