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텐센트 게이밍 버디(Tencent Gaming Buddy) 다운 및 설치 방법

 

텐센트 게이밍 버디(Tencent Gaming Buddy) 소개

이번 포스팅은 텐센트 게이밍 버디(Tencent Gaming Buddy) 다운 및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텐센트 게이밍 버디는 컴퓨터에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를 실행할 수 있도록 제작된 PUBG 공식 앱플레이어입니다. 여타의 PC 앱플레이어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양한 앱 및 게임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텐센트 게이밍 버디는 배틀그라운드를 위해 독점적으로 PUBG Mobile에서 제작하여 다른 앱의 설치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말은 즉, 배틀그라운드를 위한 최적화가 잘 되어 있다는 뜻이죠. 프로그램 설치도 쉽고 모든 키설정이 FPS 게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자체가 무겁지 않아 저사양 컴퓨터에서도 실행하는 데 큰 문제가 없습니다. 물론 컴퓨터 사양이 높을수록 높은 해상도에서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현재 공식 텐센트 게이밍 버디(Tencent Gaming Buddy) 사이트에서는 한국 접속이 안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방향으로 다운받아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천천히 따라해 보시고 안되시면 댓글 남겨 주세요.

텐센트 게이밍 버디

 

텐센트 게이밍 버디(Tencent Gaming Buddy) 다운로드 및 사용법

위에서도 잠시 언급했지만 얼마전부터 공식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서비스가 종료된건 아닌데요. 우회해서 다운 받으면 실행이 가능합니다. 먼저 링크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특별한 설정없이 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텐센트 게이밍 버디

▼ 설치완료후 시작(Start)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텐센트 게이밍 버디

▼ 이제 본격적으로 배틀그라운드가 설치됩니다. 외국 서버라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텐센트 게이밍 버디

▼ 로그인 계정 연결에 구글이 안보시죠. 아쉽게도 구글계정은 연결이 안됩니다.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텐센트 게이밍 버디

▼ 사용권 계약에 동의해 주세요.

텐센트 게이밍 버디

▼ ^^ 비록 한국어는 지원안하지만 게임하는데 큰 문제는 없으실꺼에요.

텐센트 게이밍 버디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