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블루스택 PC 버전 다운 및 사용법

 

트라하 블루스택 PC버전 소개

이번 포스팅은 대박 조짐을 보이는 트라하 블루스택 PC 버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난 18일 사전예약 400만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쓴 트라하가 정식 오픈을 시작했죠. 방대한 오픈필드를 사막, 설산과 같은 특색있는 배경으로 제작되어 눈 호강이 따로 없네요. 언리얼엔진4로 다듬어진 그래픽은 더욱 사실적으로 진화됐고 최적화가 잘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기존게임과 다르게 수동조작에 매리트를 줘서 자동사냥보다 빠르게 랩업을 하도록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게임하는 시간은 늘어났지만, 자동사냥의 지루함은 줄고 타격감을 잘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트라하는 모바일 게임이지만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면 PC에서 동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C에서 트라하를 하면 마우스와 키보드로 세밀하게 컨트롤할 수 있고 장시간 과열로 인해 스마트폰에 악영향을 끼치는 걸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트라하 블루스택 PC 버전 다운 및 사용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컴퓨터에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트라하 블루스택

 

트라하 블루스택 PC버전 다운 및 사용법

트라하를 PC에서 즐기려면 블루스택 앱플레이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려면 여러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하지만 트라하 PC버전을 설치하면 복잡한 과정을 간소화하여 한번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먼저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트라하 블루스택

▼ 다운받은 설치파일 실행 후 “지금 설치”을 눌러주세요.

트라하 블루스택3

▼ 구글 계정에 로그인해 주세요.

트라하 블루스택4

▼ 로그인후 앱플레이어 바탕화면에 있는 트라하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트라하 블루스택5

▼ 구글플레이스토어 트라하로 연결되면 “설치”을 누르면 이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트라하 블루스택6

▼ 만약 화면이 검은색으로 나오면 블루스택 설정에서 엔진 > 고급 그래픽 엔진모드 사용을 체크후 다시 실행해 보세요.

연관글 : 빠르고 렉없이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