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앱플레이어 블소(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실행 및 최적화

이번 포스팅은 피크앱플레이어 블소 게임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18년 최고의 기대작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블소)이 출시되자마자 구글플레이스토어 매출 차트 2에 오른 후 지금까지 흥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까지 게임 몰입감을 높여주는 요소들이 다양한데요.

고퀄리티 그래픽과 세력전을 하다보면 스마트폰 발열 문제와 렉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피크앱플레이어를 이용하면 컴퓨터에서 모바일과 동일하게 블소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피크앱플레이어 블소 게임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컴퓨터에서 블소를 즐겨보세요.

피크앱플레이어 블소

 

 

피크앱플레이어 블소(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실행 및 최적화

피크앱플레이에서 블소를 실행했을때 아래와 같이 맵핑이 깨진 모습이 나온다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최신 1.2.0 beta 이상의 버전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피크앱플레이어 블소

 

만약 최신버전을 설치시 진행이 안된다면 윈도우 검색에서 defender을 검색하여 보안센터에서 방화벽을 해제후 다시 실행해 주세요.

피크앱플레이어 블소

 

피크앱플레이어 실행후 모바일과 동일하게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블소를 설치해 주세요. 만약 실행후 렉이 심하다면 아래 최적화 과정을 참조해 주세요.

 

▼ 피크앱플레이어 우측 상단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들어가 주세요.

피크앱플레이어 블소

 

▼ 고급설정에서 메모리& 코어 설정 시 렉 발생 현상을 다소 해소 가능합니다. PC 사양에 맞게 설정해 주세요.

피크앱플레이어 블소

 

▼ 속설설정에서 디스크 정리 후 앱플레이어 이용 시 렉 현상이 감소 되십니다.

피크앱플레이어 블소

 

▼ 렉이 심할경우 일반설정에서 추천 해상도보다 한단계 아래로 설정하면 렉일 줄일 수 있습니다.

피크앱플레이어 블소

※ 만약 그래도 렉이 심하다면 피크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