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앱플레이어(PEAK APP PLAYER) 최적화하는 5가지 방법

이번 포스팅은 피크앱플레이어(PEAK APP PLAYER) 최적화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즐기기 위해서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녹스, 블루스택, LD앱, 모모, 피크 등등 안드로이드 기반 앱을 컴퓨터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은데요. 그중에 피크앱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가 탑재되어 로딩속도 및 안정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게다가 우리나라 회사에서 만들었다는 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면 다른 외산 프로그램은 업데이트가 느린 편이고 게임이 변경되도 앱 업데이트를 즉각적으로 하기 힘들죠. 그에 비해 피크앱플레이어는 피드백이 빠른 편입니다.

아래는 피크앱플레이어(PEAK APP PLAYER) 최적화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피크앱플레이어최적화

피크앱플레이어(PEAK APP PLAYER) 최적화 하는 방법

피크앱플레이어를 아직 설치 않았다면 먼저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바로가기)

 

▼ 우측 상단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피크앱플레이어최적화

 

▼ 고급설정에서 쿼드 코어면 2개, 듀얼 코어면 1개라고 입력해 주시구요. 메모리는 12기가면 3076, 8기가면 2048을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랜더링 모드는 초기 호환+모드로 해보고 렉이 있을때 “스피드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 일반설정에서 추천 해상도를 한단계 낮춰주면 좀더 빠르게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 배탕화면 폴더에서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 맨 하단 태블릿 정보를 클릭해 주세요.

 

▼ 빌드번호를 계속 클릭하면 개발자 모드가 열립니다.

 

▼ 다시 설정에서 새로 열린 개발자 옵션을 클릭해 주세요.

 

▼ GPU 랜더링 강제 설정을 ON 시켜주세요.

 

▼ OpenGL 추적 사용 설정을 “Systrace(그래픽)”으로 변경합니다.

 

▼ 전환 애니메이션 배율을 .5X로 변경하면 좀더 부드러워 집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