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반품예약 이젠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하기

 

공식 앱에서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하는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공식 앱으로 한진택배 반품예약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은 인터넷 쇼핑으로 물품을 구매하면 하루 만에 배송이 되죠. 심지어 밤 12시에 주문해도 바로 다음 날 배송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게다가 화장지, 생수, 가구 등등 무겁고 부피가 큰 물품들도 척척 배송받을 수 있는데요. 자주는 아니지만, 사이즈가 마음에 안 들거나 상품에 하자가 발생하면 반품을 접수해야 하죠. 보통 쇼핑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접수하는 기능이 있지만, 간혹 직접 반품예약을 접수해야 하는 상황도 발생하는데요.

만약 한진택배에서 반품할 경우 공식 앱을 이용하면 정말 쉽고 편하게 접수가 가능합니다.

아래는 공식 앱을 이용한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쉽고 빠르게 예약해 보세요.~

한진택배 반품예약

 

한진택배 모바일 앱 설치 및 사용법

한진택배 모바일 앱은 누구나 간편하게 전화번호 인증만으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며 배송조회, 예약접수, 반품접수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 실행 후 휴대폰 번호를 인증해 주세요. 한진택배 앱은 인증된 휴대폰을 기반으로 모든 정보를 통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반품예약은 두가지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첫번째 방법으로 “택배조회”을 클릭해 주세요.

▼ 받는 택배를 보면 반품 접수할 택배가 보이실 꺼에요. 클릭해 주세요.

▼ 배송조회 결과에서 하단 “반품 접수”을 누르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 만약 배송조회에서 택배가 보이질 않는다면 두번째 방법을 실행해 주세요. 좌측 상단에 三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 전체메뉴에서 “택배예약/조회” > “반품예약”을 클릭해 주세요.

▼ 반품예약에서 기존 운송장 번호를 조회하여 접수하면 됩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모음 무료 듣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